Apply for NAACst STEP 5기

NAACst STEP 5기 지원 기간은 2024.02.19(월)부터 2024.03.15(금)까지 입니다.

(마감 시간 이후 접수된 지원 서류는 받지 않으니, 제출 기한을 엄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지원 자격

1. 투자 이력이 없어야 합니다.

지분투자가 아닌, 지분 희석 없는 상금의 형식으로 예비/극초기 창업팀에게 Big Step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모집 시작일(2월 19일)을 기준으로 투자 이력을 확인합니다. 2월 19일 이전의 투자 이력이 확인될 시 본 프로그램에서 수여한 상금이 회수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선 1차 선발 이후 서약서를 통해 재확인할 예정이니, 지원하시기 전에 투자 이력이 없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서울대 구성원(재학생, 졸업생, 대학원생, 교직원 등)을 1명 이상 포함한 팀이어야 합니다.

  SNAAC은 자교 창업팀을 대상으로 엑셀러레이팅을 진행함으로써 서울대학교 창업팀의 역량을 강화하고
좋은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팀원 중 서울대 구성원이 무조건 한 명 이상 포함되어야 있어야 합니다.

3. 8주 프로그램에 필수적으로 참여 가능해야 합니다.

  NAACst STEP 5기는 4월 초에 시작하여 5월 말까지 운영하는 8주 프로그램입니다
NAACst STEP은 8주간의 밀도 높은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VC Hour, Meet-Up 등의 엑셀러레이팅 세션을 8주 동안 성실히 참여해 주세요.


지원 자격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 경로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E-mail : info@snaac.co.kr / 인스타 : snaac_official


지원 절차 및 일정

서류 제출 기간
02/19 (월) ~ 3/15 (금) 23:59
1차 합격 발표 및 2차 인터뷰 시간 공지
3/18 (월)
2차 인터뷰 일정
3/22 (금) ~ 3/23 (토) 중 하루
2차 합격 발표 및 3차 IR 심사 시간 공지
3/25 (월)
3차 IR 심사 일정3/29 (금)
최종 합격팀 발표
4/1 (월)
프로그램 운영 기간
4/5 (금) ~ 5/24 (금)
* 4/5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8주간 엑셀러레이팅이 진행됩니다.



서류 제출 안내

지원 서류와 사업계획서(IR 자료)를 작성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합쳐 info@snaac.co.kr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사업계획서(IR 자료)는 제출 서류 마지막 페이지에 명시된 항목을 참고해 주세요. PPT, Word, Notion 등 형식에 제약은 없습니다.


제출 시 유의사항

아래 형식을 지켜 info@snaac.co.kr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파일 제목 : 팀이름_대표자이름 (ex. SNAAC_박주호)

파일 형식 : PDF (Word, PPT 등은 PDF로 변환하여 제출 서류와 함께 제출 바랍니다.)

* 영상 자료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따로 첨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