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대식

엑셀러레이팅 기관인 SNAAC, Partner VC, 창업팀이 모두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소개하고, 담당 VC & 담당 Growth Partner와의 8주간의 여정을 시작하기 위한 세션입니다.

VC Hour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대면 멘토링을 기반으로, VC와 창업팀이 심층적으로 사업 방향성에 관해 이야기하고, 피드백을 받아 사업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한 멘토링 세션입니다.

Meet-Up

4회에 걸쳐 진행되는 강연으로, 투자유치/IR/HR/법률 등의 주제로 초기 창업팀이 투자와 성장에 있어서 필요로 하는 양질의 정보를 학습하는 강의 세션입니다. 어드바이저로는 NAACst STEP 프로그램을 통해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어낸 NAACst STEP 알럼나이 창업팀, 법무법인/특허법인 오킴스, SNAAC Partner VC 등이 있습니다.

Private Networking Party

SNAAC 파트너 VC, 창업팀, SNAAC Growth Partner가 하나로 어우러져 네트워킹하는 세션으로, 평소 접점이 없었던 VC나 동기 창업팀, Growth Partner와 이야기를 나누며 새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하는 시간입니다.

Final Day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세션으로, 8주간의 엑셀러레이팅 이후 창업팀의 성장과 성과, 그리고 향후 계획에 대해 피칭하는 파이널데이이자 데모데이입니다. 창업팀의 IR 피칭을 바탕으로 VC 최종 순위 평가를 진행한 뒤 우수 팀 선정 및 시상식을 진행합니다.

Communication (VC, Growth Partner)

발대식으로 시작으로, 담당 VC와 Growth Partner 그리고 창업팀은 여러 가지 채널을 통해 8주간 상시로 커뮤니케이션하게 됩니다. 이때 사업적 고민, 궁금증에 관해 이야기하거나 취약점에 대한 피드백을 받거나 사업적 보완 요소에 대해 논의하는 등 창업팀에게 필요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Timeline